블로그 이미지

• 0today
  • 1yesterday
2011.03.09 14:48 정신의 행복

퍼시픽플레이스를 가기위해 에드미럴티역에서 이정표를보며 이동했다. 그런데 어느쪽으로 가야하지?하며 이동한곳은 오피스빌딩인듯한 퍼시픽플레이스3이었다. 왔던길로 다시 돌아가 고민했던 지점에서 다른길로 가니 퍼시픽플레이스1이 나왔다. 여긴 쇼핑몰과 지하의 그레이트푸드홀이 볼만한 곳이었다. 그레이트푸드홀은 한마디로 슈퍼라고 보면될듯하다. 상점내에는 작은 식당들이 군데군데있어 쇼핑과 식사를 같이 할 수 있었고 좋은 식자재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한 곳이었다.

트램이 다니는 길을따라 걸어서 소호로 이동했다. 생각보다 멀지않았고 구경할것이 많은길이라 걸어가기 좋았다.

소호는 아기자기한 가게들과 레스토랑이 많은곳이지만 셋길에서 만난 작은 시장과 노점들이 편안함을 주었다.
저녁에는 센트럴 선착장에서 버스를타고 빅토리아파크로 올라갔다. 굽이굽이 산을돌아 버스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밤이었고 추운날씨와 밤안개때문에 홍콩전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없었지만 피크타워의 무료전망대(L5)에서 본 야경은 화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