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1yesterday
2011.03.02 09:40 정신의 행복

6:30분 기상
이번여행에서도 탁발은 보지못할듯하다.

탁발은 포기하고 일행들과 아침산책겸 관광을 나섰다.
처음으로 간곳은 숙소근처의 선착창으로 이곳에서 강건너편이나 타지로 갈 수 있다.
이른아침이지만 현지인 외국인할것없이 모두 분주한 모습이다.

선착장 매표소 옆에는 전에 보지못했던 바게뜨샌드위치 노점이 생겨있었다.
아주머니는 장사하는라 정신없고 아이는 혼자노느라 정신없었지만 다른집 샌드위치보다 속도 알차고 맛도 좋아 우리들의 아침은 몇일간 이집의 바게뜨샌드위치로 연명하게되었다.

16:00시쯤 야시장구경 및 저녁식사를 위해 나섰다.
아직 이른시간이지 뷔페골목은 준비중이어서 우선 푸시산으로 향했다. 도로에 텐트를치고 물건을 깔고하는 모습을보며 푸시산으로난 계단을 올라가다 모기가 많아서 올라가는것은 포기하고 밴치에앉아 해질녁의 거리를 구경했다.

야시장에서 맘에드는 스카프가 있어 가격을 물어보니 150,000 KIP을 불러 너무 비싼거같아 일어서니 80,000 KIP을 부른다. 그래도 비싼것같아 다른집으로 갔다. 다른곳은 40,000 KIP을 불러 흥정을 해볼량으로 30,000 KIP을 부르니 해주겠다한다. 그럼 스카프 2개에 40,000 KIP도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 2개는 50,000 KIP이하로는 안됀다고한다. 50,000 KIP에 스카프 2개를 구입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