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 1today
  • 1yesterday
2011.02.22 11:50 정신의 행복

저녁에 여행자버스로 치앙마이로 올라가기전 시내 구경을 나섰다.
우선 킹파워면세점을 드른 후 여행에 필요한 생필품을 사기위해 씨암파라곤을 갔다.
씨암파라곤에서 일행과 해어져 약간 곤란한 상황에 처했지만 지하슈퍼에서 다시 만날 수 있었다.
그리곤 잘잘못을 가리는 약간의 다툼... 하지만 다시 만나서 다행이니 그냥 넘어간다.

카오산으로 돌아가는 길
퇴근시간과 겹쳐 치앙마이로 떠나는 여행자버스 시간에 늦어지게돼어 민주기념탑에서하차 후 뛰어서 여행사까지 갔다.
약간 늦긴 했지만 버스는 아직 떠나기 전이어서 다행이다.

해가 진 후 차가 출발하여 아침이면 무사히 치앙마이에 도착한다.
선잠을자며 느꼈던 승차감은 와~우~ 엄청난속도와 차선을 무시한 질주. 무사히 도착함에 감사하다.
중간에 한번 휴게소에 들러 화장실과 허기를 해결할 수 있다.

버스는 버스터미널이나 타패게이트앞에 내려주지않고 어느 주유소에 우리를 내려주었다.
그렇다고 당황할 필요는 없다. 그곳에 대기하고있던 성때우기사와 흥정을하여 구시가지로 들어갈 수 있으니까.
우리가 갈려고한곳은 타패게이트인데 성때우기사는 우리가 한국인이라 한인게스트하우스앞에 내려주고 가버린다.
할수없이 걸어서 타패게이트로 이동.
이른 아침이라 조금 쌀쌀하고 우리가 묵을 숙소가 아직 체크인을 할 수 없었지만 기분은 좋았다.